게임 라이브 야외 여행 국내 서비스 패션 잡지 호텔 유가 증권 유아 용품 똑똑한 집 사업 뉴스 부동산 과학 기술 환대 음식 건강 교육 체육

오토노머스에이투지, 자율주행 통합 브랜드 ‘AZTON’ 발표

2025-07-07 IDOPRESS

완전 자율주행·미래 모빌리티 철학 반영


기술 신뢰도 확보·글로벌 확장 기반 마련


9~11일 코엑스 개최 AME 전시 참여

오토노머스에이투지 통합 브랜드 ‘AZTON’(아즈톤) BI 이미지 글로벌 자율주행 스타트업 오토노머스에이투지(에이투지)가 핵심 자율주행 기술과 제품,서비스 역량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 ‘AZTON(아즈톤)’을 4일 발표했다. 오는 9~1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자율주행모빌리티산업전(AME)’에서 새 브랜드와 대표 제품인 레벨4 로보셔틀 ROii(로이)를 소개한다.

아즈톤은 ‘A부터 Z까지(AtoZ) 모든 일상 속 환경에서 자율주행을 켜다(Total technology ON)’라는 뜻을 담았다. 영문 철자를 거꾸로 읽으면 ‘NOTZA(놓자)’가 되어 ‘두 손이 자유로운 자율주행을 경험하다’라는 의미도 된다.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고 완전한 미래 자율주행 세상을 실현하겠다는 비전과 기술을 넘어 따뜻한 배려를 더한 이동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철학을 표현한다.

에이투지는 아즈톤을 레벨4 로보셔틀 ROii(로이)를 비롯해 자율주행 인지·판단,원격관제,AI 인프라 등 자사 고유의 기술 생태계를 아우르는 최상위 브랜드로 정의하고 모든 기술과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다.

에이투지는 이번 전시를 계기로 자체 개발한 레벨4 자율주행 셔틀 ROii 중심으로 자율주행 모빌리티 사업을 본격화한다. 정부와 지자체,기업과 협력해 도심 순환,교외 교통 사각지대 해소,물류 이동 등 자율주행 기술이 적용되는 다양한 분야로 사업 범위를 확대하고,실증에서 상용화로 나아가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한지형 에이투지 대표는 “아즈톤은 에이투지가 추구하는 자율주행 기술과 서비스를 통합한 미래 모빌리티 전략의 상징으로,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며 “이번 전시에서 더 많은 분들이 ROii를 직접 체험하고,아즈톤이 제시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자율주행의 가치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9~1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자율주행모빌리티산업전(AME)’ 부스 조감도 <오토노머스에이투지>

면책 조항 :이 기사는 다른 매체에서 재생산되었으므로 재 인쇄의 목적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지,이 웹 사이트가 그 견해에 동의하고 그 진위에 책임이 있으며 법적 책임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사이트의 모든 자료는 인터넷을 통해 수집되며, 공유의 목적은 모든 사람의 학습과 참고를위한 것이며, 저작권 또는 지적 재산권 침해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남겨주십시오.
© 저작권 2009-2020 중앙 데일리 뉴스      연락주세요   SiteMap